•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상품주문 절차를 알려주세요
  • 상품주문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 고액결제시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 1.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2.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상품주문시 결제방식에 대해 알려주세요.
  • 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계좌이체와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와 신용카드 결제는 NHN KCP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NHN KCP>로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 인터넷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은행이나 증권사를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고객님의 신원확인을 할 수 있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 활용됩니다.

     

     

    1. 공인인증서가 이미 있는 고객님

     

    기존 인터넷 뱅킹 혹은 증권거래시 사용하셨던 공인인증서가 있는 경우에는 추가 발급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이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나 USB 등에 저장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2. 공인인증서가 없는 고객님

     

    거래하시는 은행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거나, 온라인으로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경우에는 거래은행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받으시고 등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 죄송합니다만, 결제방법은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 방법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일단 주문을 취소하신 후에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2-469-3335
상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005-304-428658
은행명 : 우리은행 / 예금주 : 주식회사 아는소방씨앤씨
유료회원 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 아는소방씨앤씨 대표자 : 심규연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 280, 18층 1841호(수서동, 로즈데일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702-81-02739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23-서울성동-0675
    고객센터 : 02-469-3335 FAX : 02-6455-4326 Email : anfire3335@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심규연 (ssemmy@naver.com)

    아는소방씨앤씨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아는소방씨앤씨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